인류의 건강과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SPACE&SERVICE 제공 고객 관점에서 편안하고 완변함을 느껴야 한다는 경영 이념 중심으로 고객가치 향상을 이루고자 합니다.

품질경영 체계

품질경영 인증서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품질경영 기대효과

  1. 01

    품질혁신과 기술개발의 기반

  2. 02

    제품의 신뢰와 기업이미지 강화

  3. 03

    품질보증시스템 구축

  4. 04

    납기,공기 준수율 향상

  5. 05

    품질인식과 고객지향적 사고

  6. 06

    체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의 확보

  7. 07

    예방활동을 통한 품질 비용절감

  8. 08

    조직내 구성원 책임과 권한의 명확화

  9. 09

    고객요구사항과 고객만족의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