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 HOUSE

GC녹십자의 기본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체계성 강화를 통한 Vision 재창조

CORE VALUE

GC녹십자EM의 존재이유와 소명,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며 조직구성원의 의사결정 및 행동기준에 대한 대답인 핵심가치는 SERVICE 이미지와 PARTNER 행동지침

SERVICE 바람직한 우리의 모습

  • S

    Sustainability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기업

  • E

    Execution

    실천하는 기업

  • R

    Relationship

    고객, 협력업체, 지역사회, 국가와의 화합과
    공존을 중시하는 기업

  • V

    Voice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기업

  • I

    Innovation

    혁신적인 기업

  • C

    Creativity

    창조적인 기업

  • E

    Ethic

    윤리적이고 도덕적인 기업

PARTNER 습관화 해야 하는 우리의 행동지침

  • P

    Plan

    고객가치를 높이며 WIN-WIN 할 수 있는
    명확한 목표 설정

  • A

    Attitude

    각각 다른 특성을 지닌 구성원들 간 협력을
    끌어낼 수 있는 태도

  • R

    Risk Management

    발생할 수 있는 Risk에 대한 예측력,
    실제 발생 시 식별/분석/대응 능력

  • T

    Trust

    사업의 핵심은 고객과 협력업체로 부터의
    신뢰임. 상호 신뢰 구축

  • N

    No Conflict

    상호 기대 사항 명확화 및 문제 해결을 위한
    전략 구축을 통한 갈등, 분쟁 억제

  • E

    Evaluate

    KPI를 이용한 성과 측정 및 차후 성과관리체계
    개선 위한 피드백

  • R

    Repeat

    지속적인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