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의 기본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체계성 강화를 통한 Vision 재창조
GC녹십자EM의 존재이유와 소명,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며 조직구성원의 의사결정 및 행동기준에 대한 대답인 핵심가치는 SERVICE 이미지와 PARTNER 행동지침
SERVICE 바람직한 우리의 모습
Sustainability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기업
Execution
실천하는 기업
Relationship
고객, 협력업체, 지역사회, 국가와의 화합과
공존을 중시하는 기업
Voice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기업
Innovation
혁신적인 기업
Creativity
창조적인 기업
Ethic
윤리적이고 도덕적인 기업
PARTNER 습관화 해야 하는 우리의 행동지침
Plan
고객가치를 높이며 WIN-WIN 할 수 있는
명확한 목표 설정
Attitude
각각 다른 특성을 지닌 구성원들 간 협력을
끌어낼 수 있는 태도
Risk Management
발생할 수 있는 Risk에 대한 예측력,
실제 발생 시 식별/분석/대응 능력
Trust
사업의 핵심은 고객과 협력업체로 부터의
신뢰임. 상호 신뢰 구축
No Conflict
상호 기대 사항 명확화 및 문제 해결을 위한
전략 구축을 통한 갈등, 분쟁 억제
Evaluate
KPI를 이용한 성과 측정 및 차후 성과관리체계
개선 위한 피드백
Repeat
지속적인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노력